안녕하세요
구 리얼렌탈 (플렉스페이) 에서 계약한 렌탈 제품 할부 납부 중인 사람입니다.
과거에 리얼렌탈에서 플렉스페이로 이관된 사례가 있어 그런가 보다 했는데
그동안 제가 미납중인 지 미처 파악을 못한 상태에서 4개월차 미납 상태라고 하여 문의 전화 드렸는데 전화 연결이 도무지 되지 않습니다
입금 현항을 보니 최근 5월까지는 제 통장에서 이체가 된 걸로 보여집니다.
그렇다면 6월 7월 8월 3개월 미납인듯 한데
정확한 납부 기간과 미납된 내역이 언제 부터인지 확인 바랍니다.
조효영
연락처 010-2801-3989
이메일 bangcook@naver.com
무슨 영문인지는 모르나 , 채권이 이관될 때에는 사전에 고객에게 사유 설명은 하게 되어있지 않나요??
미납 상황 제때 파악 못한것은 소비자 잘못은 맞으나, 자동이체 건건이 일일이 파악을 못해 발생한 건인데
그동안 감감 무소식이다가 느닷없이 이렇게 된 지라 많이 당황 스럽습니다.
빠른 연락 바랍니다.